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항상 오류가 너무 심해요, 자꾸 꺼져요 (폼텍 디자인프로, 폼텍 이지)
번호 : 15196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1-03-17 조회수 :1449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해주신 에러문구(Access violation at address..)는
해당 디자인 프로에 관련한 사용자권한 또는 파일의 원도우 경로문제등으로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보다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셔서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을 받아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제가 업무상 폼텍 프로그램을 항상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중이라 
바코드용으로 1년 넘게 사용중인데 폼텍 프로그램이 중간에 한 3분의 1번씩은
오류납니다. 항상 쓸때마다 오류가 뜨고 꺼지고.. 성인과 현자의 마음으로 인내하고 
종료되서 파일 날라가면 다시 만들고, 또 다시만들면서 혼자 이때까지 불편함을 감수하다가 
끝내 이렇게 문의 글을 올립니다..
컴퓨터 3~4 대 사용해봤는데 동일한 오류가 났습니다. 멀쩡한 컴퓨터들이고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화면캡쳐했는데 사진파일은 따로 안되는 것 같아서 아래 구체적인 오류 직접 기재합니다. 

1. Acess violation at adress 016A70B4 in module DesignPro9.exe
Read of address 0654B000.

/ Acess violation at adress 85CC059C.Read of address 85CC059C.

/ Privileged instruction.

2. 화면 전체가 하얘지면서 커서 로딩 후 응답없음 뜸. 스스로 화면 종료 되거나
클릭 후 종료되게 창이 뜸. (응답없음 종료, 응답대기 )

제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한번에 깔끔하게 
문서 작성 후 뽑은 적이 손에 꼽습니다.. 오류 없이 쾌적하게 사용하고 싶습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항상 오류가 너무 심해요, 자꾸 꺼져요 (폼텍 디자인프로, 폼텍 이지)
다음글 엡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