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이 나타난 바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없어 답변을 드리기 어려움이 있는 상태입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다른것은 바코드 생성이 잘됐는데.. 유독한가지만 미리보기만 하면 글씨만 보이고 바코드만 안보이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출력시 에도 바코드가 흐릿하게만 나오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