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바코드가 안보이는 현상
번호 : 15204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1-03-30 조회수 :1028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이 나타난 바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없어 답변을 드리기 어려움이 있는 상태입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다른것은 바코드 생성이 잘됐는데.. 유독한가지만 미리보기만 하면 글씨만 보이고 바코드만 안보이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출력시 에도 바코드가 흐릿하게만 나오고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바코드가 안보이는 현상
다음글 원하는 라벨양식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