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인쇄가 안되네여..ㅠ
번호 : 15313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1-06-21 조회수 :1846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윈도우 - 설정 메뉴에서 해당 프린터로 시험인쇄를

먼저해 보시고 정상적으로 인쇄된 경우

디자인 이지에서 간단한 문자만 입력하여 인쇄 테스트를

해 보셨으면 합니다.

 

간혹 라벨 디자인 시 이미지(사진) 원본 그대로 사용하시면서  

디자인 시 크기만 작게 재조정해 주시는 경우 이미지의  

고유 크기(용량)가 그대로 유지된 채 이미지 용량 x 라벨  

칸 수 만큼 전체 이미지 크기가 증가되기 때문에 간혹  

프린터 메모리 리소스 부족 현상 또는 프린터 드라이버 오류로

멈춤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디자인이지 다운받아서 쓰고있는데 파일저장후 인쇄하려고하면 계속 화면이 멈추고 안되네여..ㅠ
강제종료 시키고 다시 실행해도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여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인쇄가 안되네여..ㅠ
다음글 마이스티커 재질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