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윈도우 - 설정 메뉴에서 해당 프린터로 시험인쇄를 먼저해 보시고 정상적으로 인쇄된 경우 디자인 이지에서 간단한 문자만 입력하여 인쇄 테스트를 해 보셨으면 합니다. 간혹 라벨 디자인 시 이미지(사진) 원본 그대로 사용하시면서 디자인 시 크기만 작게 재조정해 주시는 경우 이미지의 고유 크기(용량)가 그대로 유지된 채 이미지 용량 x 라벨 칸 수 만큼 전체 이미지 크기가 증가되기 때문에 간혹 프린터 메모리 리소스 부족 현상 또는 프린터 드라이버 오류로 멈춤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전화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디자인이지 다운받아서 쓰고있는데 파일저장후 인쇄하려고하면 계속 화면이 멈추고 안되네여..ㅠ 강제종료 시키고 다시 실행해도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