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엑셀자료를 활용하여 만들기
1. [디자인 프로 9]을 실행하고 용지를 선택해 주세요 [자료]에서 [자료관리]를 클릭합니다.
2. 자료관리창에서 [자료 열기]를 클릭합니다. 자료열기창이 뜨면 엑셀 데이터가 있는 위치를 지정한 후, [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본으로 저장]창이 뜨면 저장합니다. 4. 엑셀자료가 올바르게 변환되었는지 확인한 후, 왼쪽 상단 [라벨디자인]을 클릭합니다. 5. 인쇄할 항목 창이 뜨면 필드목록에 있는 필드를 더블 클릭 하거나, [필드추가] 아이콘을 눌러 라벨에 배치합니다. 필드배치가 끝나면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6. [홈] - [가로용지]를 지정합니다. 7. 필드배치시 주변에 나타나는 흰색의 사각형점(흰색 8개)중 오른쪽 두번째와 세 번째 점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세요. 좌우 또는 대각선 형태의 커서가 나타나고 그 상태에서 마우스를 드래그하여 문자영역폭을 좁혀주시면 됩니다. ([홈]버튼을 누르시면 글꼴,폰트크기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8. [홈]에서 [인쇄미리보기]확인 후, [인쇄]버튼을 눌러 출력 합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 디자인 프로9를 사용중입니다. 가로용지 세로문자열로 작성하고 싶은데,이경우에도 엑셀자료를 불러올수있나요? 평소에 하던대로 자료관리에서 엑셀을 불러와도 반영되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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