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혹 외국산 백신(Avast) 또는 윈도우 기본 백신프로그램(Microsoft Defender)으로 인해 동작이 정상적이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실행 중인 보안(백신)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시고 프로그램 실행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오류 팝업창을 캡쳐 해두었는데 파일 첨부가 없어 문의 글 남깁니다.
pro 9 설치 후 쿠팡 바코드 생성 과정에서 [바코드등록정보] 창에 code 128 선택 하여
바코드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엑세스가 거부되었다는 오류창이 뜹니다.
해당 파일의 경로와 "BarCodeTemp.wmf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지우고 새로 깔고 시도 해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되어 해결 방법을 문의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