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삼성(복합)프린터를 이용하시는 경우, 기존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완전제거 후 프린터 제조사인 삼성전자 고객서비스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에서 제공하는 프린터 드라이버로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윈도우 10에서 자동설치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의 경우 축소되는 증상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 9] - [홈] - [인쇄미리보기] - [프린터 설정] - [속성] 메뉴로 들어가서 용지크기[A4], 인쇄비율(100%)등의 옵션을 확인해 보시고요. 용지의 종류도 라벨지 또는 중량지(150g 전후), 카드지등으로 설정을 변경해 보셨으면 합니다.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프린트는 삼성 SL-M3820D를 사용하고있고 질문과 답 보면서 삼성프린트드라이브 모두 삭제 후 다시 깔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인쇄되는 건 변동이 없어요... 왼쪽 라벨은 오른쪽으로 쏠리고 오른쪽 라벨은 왼쪽으로 쏠려서 점점 가운데 부분으로 몰리는 듯하게 인쇄가 됩니다. 그래서 프린트 여백을 조정해도 안되고 프린트 설정에서 라벨용지로 바꿔도 전혀 변화가 없습니다. 맨 오른쪽 라벨지는 아예 비워진 상태로 인쇄가 되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라벨지는 3621 화일인덱스용 라벨 사용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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