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류가 나는 경우 오류 발생 시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편집과정, 인쇄미리보기 버튼, 인쇄 버튼을 클릭 후 인지 중요합니다. 인쇄버튼을 클릭 후 오류가 나는 경우 프린터 드라이버 문제일 가능성이 크므로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한장만 뽑아도 오류팝업이 뜨고 (디자인이지)프로그램이 멈춥니다. access violation at address 0F826C70. Write of address AB500417.
위와 같은 팝업과 동시에 프로그램이 멈춥니다.
혹은 같은 페이지를 여러장 뽑고 싶어서 프린트 매수를 4장 이상 올리면 버퍼링이 생기면서 같은 메시지와 함께 프로그램이 멈춥니다. 자주묻는 질문에서 비슷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으로 파일을 C드라이브로 옮기면 해결된다해서 바탕화면에 있던 파일들을 C드라이브로 옮겨놓은 상태입니다.
다른 해결방안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원격지원으로 검사받는 것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