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가 안되시는 경우 그대로 두시고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컴퓨터 디스크를 교환하는 과정에서 폼텍소프트웨어를 재설치를 해야하는데 지금 이도저도 못한 상황입니다. 이유인 즉, 설치를 하려고해도 이전 경로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고 삭제를 하려고 해도 이전경로를 찾을 수 없다고 하니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