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윈도우 10/11 에서 플러그인으로 자동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의 경우 축소되는 증상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축소되어 인쇄되는 증상[삼성 프린터](01:05) 동영상 도움말 > > >  점점 올라가서 출력되는 증상 기존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는 완전제거 후 프린터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프린터 드라이버로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변경 전 : 기본 탭 2개(윈도우 제공 드라이버) -> 변경 후 : 기본 탭 4개 이상으로 증가) 윈도우 클라스 드라이버(교체 전) 삼성프린터 전용 드라이버(교체 후) [디자인 프로 9] - [홈] - [인쇄미리보기] - [프린터 설정] - [속성] 메뉴로 들어가서 용지크기[A4], 인쇄비율(100%)등의 옵션을 확인해 보시고요. 용지의 종류도 라벨지 또는 중량지(150g 전후), 카드지등으로 설정을 변경해 보셨으면 합니다. PDF 템플릿 파일로 바로 인쇄하는 경우 아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를 통해 인쇄 시 옵션을 [실제크기]로 지정하시면 딱 맞게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PDF 프로그램은 인쇄 위치가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png)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물류사로부터 27칸 짜리 폼텍용지(3104) 사서 인쇄하면 된다고 해서 PDF 파일을 받았는데. 인쇄하려고 하는데 밑으로 갈수록 밀림 현상이 일어나서 잘립니다, 이부분 원격으로 도와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