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제품 문의입니다.
번호 : 16200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4-05-31 조회수 :111

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과 관련하여 일반적인 사항을 먼저 말씀드리면

토너가 떨어지거나 흐려지는 현상은 얇은 일반지(복사지)와는  

결과물이 다를 수 있습니다.

 

라벨지의 경우 용지표면 특수코팅처리+일반지+점착제+...+후지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용지 두께가 일반지와는 차이가 있어(1.5배정도 두꺼움)

프린터에서 열을 이용. 토너를 정착시키는 과정에서 흡착 온도부족으로

인한 현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홈]-[인쇄미리보기]-[프린터설정]-[속성]이나 [등록정보]에  

들어가셔서 용지의 종류를 라벨지 또는 중량지, 카드지등으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용지종류에 따라 인쇄 속도를 느리게  

하는 방식으로 온도 조절을 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원인으론 재생토너 사용으로 인한 인쇄품질 문제일

가능성도 있고 프린터 정착기 노후화로 인해 일정 온도로  

올라가지 못해 발생하는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라벨지를 개봉 후에는 포장 패키지 안에 넣어 보관하시고,

되도록 빠른 시일(약 3개월)안에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직사광선, 열기 등을 피하여 주시고, 습하거나 고온인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인쇄하였는데 가루가 묻어 지워집니다.

일반 a4용지는 정상 출력 되는데 라벨용지만 그러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제품 문의입니다.
다음글 인쇄오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