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인쇄오류
번호 : 16214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4-06-13 조회수 :13

안녕하세요. 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메시지는 윈도우 프린터관련 서비스가

비정상적일때 나타나는 오류로 추측이 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신 후 다시 프로그램 실행을 해 보시고요.  

계속해서 같은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인쇄 미리보기시 "system error : code1722" "rpc 서버를 사용할수 없습니다"라는
창이 뜨면서 인쇄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인쇄오류
다음글 인쇄가 이상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