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메시지는 윈도우 프린터관련 서비스가 비정상적일때 나타나는 오류로 추측이 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신 후 다시 프로그램 실행을 해 보시고요. 계속해서 같은 증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인쇄 미리보기시 "system error : code1722" "rpc 서버를 사용할수 없습니다"라는 창이 뜨면서 인쇄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