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받으실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합니다. http://download.formtec.co.kr/zip/DP9221.zip 문의해주신 증상은 윈도우의 기본 경로(PATH) 문제로 인해 여러가지 형태의 에러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도움말을 참조해 수정해 보셨으면 합니다. Access violation at address...DesignPro9.exe Read of... PDF 도움말 > > >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읽어보니 관리자 권한 필요없는 set-up 파일 보내주신다고 적혀있는데
저도 받아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formtec.mdb는 유효한 경로가 아니라고 떠서 저희 IT부서에서 폼텍에 문의해보라는데 이유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