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인쇄관련] 정품 제품 + 정품 시스템 사용했는데 인쇄위치 오류 문의
번호 : 16268 분류 : 인쇄관련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4-07-23 조회수 :124

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윈도우 10/11 에서 플러그인으로 자동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의 경우 축소되는  

증상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사용중이신 프린터 제조사 전용 드라이버 설치를 다시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글은 삼성프린터를 예시로 설명하였습니다.

 

축소되어 인쇄되는 증상[삼성 프린터](01:05) 동영상 도움말 > > >

 

 

 

 

점점 올라가서 출력되는 증상

 

우선 사용중이신 프린터가 삼성레이저프린터인 경우

기존 설치된 프린터 드라이버는 완전제거 후

프린터 제조사인 삼성 고객서비스(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에서

제공하는 프린터 드라이버로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변경 전 : 기본 탭 2개(윈도우 제공 드라이버) -> 변경 후 : 기본 탭 4개 이상으로 증가)

 

윈도우 클라스 드라이버(교체 전)

 

삼성프린터 전용 드라이버(교체 후)

 

[디자인 프로 9] - [홈] - [인쇄미리보기] - [프린터 설정] - [속성] 메뉴로  

들어가서 용지크기[A4], 인쇄비율(100%)등의옵션을 확인해 보시고요.

용지의 종류도 라벨지 또는 중량지(150g 전후), 카드지등으로설정을 변경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인쇄 위치 오류가 있어, 사용방법 문의드립니다. 

분류표기용 라벨 LQ-3154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폼텍 디자인 프로 9 시스템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했습니다. 

디자인시스템 프로9 설정
제품선택 : A4 / 분류표기용 라벨 / 3154 선택 / 미리보기 54 이미지 동일함 확인
자료입력 통해 디자인 완료 후 인쇄 미리보기에서 정상적으로 출력된 것 확인

그 뒤로 실제 인쇄하였는데 
12~13번 열만 정상 범주
14~18번 점점 내용이 라벨 상단으로 치우침
1~11번 점점 내용이 라벨 아래쪽으로 치우침 (1~5번열은 아예 데이터 잘려서 스티커 못씀)

좌우의 경우에도 가운데만 정상
왼쪽열은 우측으로 붙음
우측 열은 왼쪽으로 붙음 (쓸 수는 있는정도)

어떻게 하면 라벨지에 맞춰 인쇄할 수 있을까요?
시스템 버전이 다르거나, 기타 설정 방법이 있을까요?

확인 감사합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정품 제품 + 정품 시스템 사용했는데 인쇄위치 오류 문의
다음글 롤 프로그램 오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