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이 작업에서는 업데이트할 수 있는 퀄리를 사용해햐 합니다.
번호 : 16272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4-07-24 조회수 :34

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세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폼텍 디자인 이지 프로그램 사용하고 
PP3102에 프린트하려고 하는데 프로그램 자체에서 작성해서 저장하면 저런 문구가 계속뜨고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왜그런건가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이 작업에서는 업데이트할 수 있는 퀄리를 사용해햐 합니다.
다음글 isbn 바코드 인쇄시 파일 형태 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