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엑셀에서 폼텍용지 설정 출력
번호 : 16278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4-08-12 조회수 :90

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에서 라벨지 폼을 제공하지 있지 않습니다.

 



엑셀 자료가 목록 형식으로 있는 경우 [디자인 프로 9] 프로그램을 통해서

손쉽게 라벨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엑셀주소록으로 청첩장 주소 라벨 만들기>>>
https://youtu.be/V9DoWncfNhY





※ 엑셀자료를 활용하여 만들기


1. [디자인 프로 9]을 실행하고 용지를 선택해 주세요
[자료]에서 [자료관리]를 클릭합니다.



2. 자료관리창에서 [자료 열기]를 클릭합니다.
자료열기창이 뜨면 엑셀 데이터가 있는 위치를 지정한 후,
[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본으로 저장]창이 뜨면 저장합니다.



4. 엑셀자료가 올바르게 변환되었는지 확인한 후, 왼쪽 상단
[라벨디자인]을 클릭합니다.



5. 인쇄할 항목 창이 뜨면 필드목록에 있는 필드를 더블 클릭
하거나, [필드추가] 아이콘을 눌러 라벨에 배치합니다.
필드배치가 끝나면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6. 필드배치시 주변에 나타나는 흰색의 사각형점(흰색 8개)중
오른쪽 두번째와 세 번째 점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세요. 좌우 또는 대각선 형태의
커서가 나타나고 그 상태에서 마우스를 드래그하여 문자영역폭을 좁혀주시면 됩니다.

([홈]버튼을 누르시면 글꼴,폰트크기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7. [홈]에서 [인쇄미리보기]확인 후, [인쇄]버튼을 눌러 출력
합니다.







제품 이용과 관련해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엑셀 페이지설정에서 폼텍용지로 설정 후 출력할 수가 있을까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엑셀에서 폼텍용지 설정 출력
다음글 문서화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