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저장시 오류
번호 : 16296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4-09-02 조회수 :37

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메시지는 윈도우 운영환경의 영향에 따른

문제인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라벨 작업하고 저장하려는데 오류가 생겨서 문의남깁니다.

저장시 팝업창에 

$는 유효한 이름이 아닙니다. 잘못된 문자나 문장부호가 들어 있지 않은지 그리고 이름이 너무 길지 않은지를 확인하십시오.

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문장부호를 없애도 똑같이 나오고 파일명을 줄여도 같은 창이 나옵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저장시 오류
다음글 폼텍9 바코드 출력시 인식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