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린터 설정이 고품질로 되어 있다면 일반품질로 바꿔 인쇄해 보시기 바랍니다. (1200 DPI -> 600 DPI 로 변경) - 메모리 리소스 부족으로 내용이 일부 잘리는 증상
[디자인 프로 9] - [홈] - [인쇄미리보기] - [프린터 설정] -[속성] 메뉴로 들어가서 용지크기[A4], 인쇄비율(100%)등의 옵션을 확인해 보시고요. 용지의 종류도 라벨지 또는 중량지(150g 전후), 카드지등으로 설정을 변경해 보셨으면 합니다. 라벨용지 하단이 인쇄가 안되는 증상 (01:05) > > >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폼텍 3181 라벨 사용중인데, 자료마법사로 작업을 하고나서 인쇄를 하면 21줄까지는 인쇄가 잘 되는데 그 아래로 6줄은 인쇄가 되지않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1장씩 뽑아보고 데이터로도 뽑아보고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았지만 해결되지않아 문의납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