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사용방법] 설치 후 에러
번호 : 16372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4-12-02 조회수 :182

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은 윈도우의 기본 경로 또는  

맥북에서 윈도우를 설치해 사용하는 경우  

경로(PATH) 문제로 인해 여러가지 형태의 에러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도움말을 참조해 수정해 보셨으면 합니다.

 

Access violation at address...DesignPro9.exe Read of 도움말 > > >

 

그래도 문제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 디자인 프로 9 설치 후 실행하면

'Exception EEdgeError in module DesignPro9.exe at 011BF6E2.
Failed to Create Edge browser control.'

위와같은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원인이 뭘까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설치 후 에러
다음글 한글 2024에서 라벨목록이 않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