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든 칸 동일한 바코드면, 리소스 부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편집화면 왼쪽의 라벨용지 창에서 [페이지 전체 붙여넣기] 하지 마시고 첫번째 한 칸만 바코드를 삽입 후, 인쇄 미리보기에서 [용지단위]에 클릭하시면 오류를 최소화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한 두달 전부터 폼텍프로그램 사용해서 바코드 종이를 여러장 인쇄하려고 수량 입력하고 인쇄하기 했는데 한장씩만 인쇄되고 인쇄가 멈춥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4용지로 엑셀이나 다른 프로그램들은 여러장 인쇄가 잘되는데 이것만 그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