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소프트웨어] 디자인프로 9 오류 발생
번호 : 16460 분류 : 소프트웨어 작성자 : sacarin 등록일 : 2025-03-11 조회수 :1375
디자인프로9 잘 사용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

문의사항으로
디자인프로9로 엑셀파일을 불러와서 인쇄하는 방식인데

기존 엑셀파일은 잘 불러와지는데
오늘 새로 편집한 엑셀파일은 불러오기에서 실패 합니다.
오류 문구로 [ 인식할 수 없는 데이터베이스 형식입니다 ]
가 뜨면서 데이터가 안불러와 집니다.

기존 인쇄 되었던 엑셀파일은 잘 불러와지고,
기존 엑셀파일을 숫자 하나라도 바꾸고 저장해서 불러오면
위에 오류 메시지가 뜨면서 불러오기가 실패 합니다.

수작업으로 인쇄하기에는 너무 많은 데이터라서
해결방안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답변들 찾아보니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DB 연결 엔진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라고 하셨는데,
삭제 후 재설치해도 같은 오류가 발생하여 라벨생성이 불가능 합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관리자 권한 필요없는 폼텍프로9 요청드립니다
다음글 디자인프로 9 오류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