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자료 불러올때 오류(OLE DB) 확인사항 > > > 그래도 변환이 안되시는 경우 우선 엑셀 원본의 출력할 영역을 선택하여 복사하신 후 [새 통합문서]를 띄우고 1번째 셀을 클릭. 오른쪽 버튼을 누르신 후 [선택하여 붙여넣기](값만...)를 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실 때 변환 시 파일 호환성이 좋은 [Excel 97-2003 통합문서]를 선택하여 (*.xls)형식으로 저장하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프로9 잘 사용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
문의사항으로 디자인프로9로 엑셀파일을 불러와서 인쇄하는 방식인데
기존 엑셀파일은 잘 불러와지는데 오늘 새로 편집한 엑셀파일은 불러오기에서 실패 합니다. 오류 문구로 [ 인식할 수 없는 데이터베이스 형식입니다 ] 가 뜨면서 데이터가 안불러와 집니다.
기존 인쇄 되었던 엑셀파일은 잘 불러와지고, 기존 엑셀파일을 숫자 하나라도 바꾸고 저장해서 불러오면 위에 오류 메시지가 뜨면서 불러오기가 실패 합니다.
수작업으로 인쇄하기에는 너무 많은 데이터라서 해결방안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답변들 찾아보니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DB 연결 엔진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라고 하셨는데, 삭제 후 재설치해도 같은 오류가 발생하여 라벨생성이 불가능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