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디자인프로 9 오류 발생
번호 : 16459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5-03-12 조회수 :1346

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자료 불러올때 오류(OLE DB) 확인사항 > > >

 

그래도 변환이 안되시는 경우

우선 엑셀 원본의 출력할 영역을 선택하여 복사하신 후
[새 통합문서]를 띄우고 1번째 셀을 클릭. 오른쪽 버튼을
누르신 후 [선택하여 붙여넣기](값만...)를 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실 때 변환 시 파일 호환성이 좋은
[Excel 97-2003 통합문서]를 선택하여 (*.xls)형식으로 저장하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디자인프로9 잘 사용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

문의사항으로 
디자인프로9로 엑셀파일을 불러와서 인쇄하는 방식인데 

기존 엑셀파일은 잘 불러와지는데 
오늘 새로 편집한 엑셀파일은 불러오기에서 실패 합니다. 
오류 문구로 [ 인식할 수 없는 데이터베이스 형식입니다 ] 
가 뜨면서 데이터가 안불러와 집니다.

기존 인쇄 되었던 엑셀파일은 잘 불러와지고,
기존 엑셀파일을 숫자 하나라도 바꾸고 저장해서 불러오면 
위에 오류 메시지가 뜨면서 불러오기가 실패 합니다.

수작업으로 인쇄하기에는 너무 많은 데이터라서 
해결방안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답변들 찾아보니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DB 연결 엔진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라고 하셨는데, 
삭제 후 재설치해도 같은 오류가 발생하여 라벨생성이 불가능 합니다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디자인프로 9 오류 발생
다음글 폼텍 3101 ai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