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주)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사항은 [시작프로그램]에 폼텍 홈페이지와 메모장이
등록되어 있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우선 작업표시줄의 [시작]-[프로그램]-[시작프로그램]에서
폼텍 홈페이지와 메모장이 있으면 삭제를 하시고, 재부팅하셔서
확인을 해 보셨으면 합니다.
만약 위의 방법으로도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사용하시는 윈도우에 따른 램상주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TEL:031-982-4952
고객지원팀:080-300-2100
> 컴을 시작할때마다 폼텍 쇼핑몰과 메모장이 뜹니다.
> 몇개의 창이 한꺼번에 뜨니 다른프로그램과 엉켜 컴이 다운 될때가 많고,
> 일일이 삭제를 해야하니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 쇼핑몰이 뜨지 않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