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해 주신 파일을 확인해 본 결과 파일 손상으로
인해 데이터가 거의 없습니다. 원본 파일이 저장된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다시 한 번 복사를 하셔서
작업하시는 컴퓨터로 가져와 보셨으면 합니다.
현재로선 파일 손상도가 커서 복구를 할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간단하게나마 설명을 드렸습니다만,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TEL:031-982-4952
고객지원팀:080-300-2100
> 제컴터는 xp거든여 근데 얼마전까지 폼텍 5.0을 썼어여. 그런데 거기에서 작업하던 주소록을 다른 컴터로 옮겼는데여 그 컴터는 5.0 플러스랑 6.0이 깔려있는데 읽을수 없는 자료라고 계속 나옵니다.
> 중요한 자료인데 어케 된거져?
>
> 이 화일인데 왜 안열리는지 알려주세요..
>
> 빨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