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라벨 용지 창
번호 : 3914 분류 : 기타 작성자 : 한국폼텍 등록일 : 2003-04-08 조회수 :1814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저희 폼텍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스터 기능이 복구가 되지 않아 질문을 주셨네요.
프로그램 실행시 비정상적으로 종료가 되면서 레지스트리에서
에러값을 계속 보유하고 있어 복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업표시줄의 [시작]-[실행]-[regedit]을 실행시키신 후
[HKEY_LOCAL_MACHINE]-[SOFTWARE]에서 [Formtec]을 선택하여
삭제를 하신 후 재실행하시면, 정상실행이 될 것입니다.

만약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TEL:031-982-4952
고객지원팀:080-300-2100



> 각각 다른 종류의 디자인을 하나의 라벨에 입력을 하려고 하는데...
> 라벨 용지 창이 보이지를 않는군요..
>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라벨 용지 창
다음글 폼텍디자인프로6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