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엑셀파일 자료열기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번호 : 15648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2-08-14 조회수 :293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혹 외국산 백신 또는 윈도우 기본 백신프로그램(디펜더)으로

인해 동작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실행 중인 보안(백신)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시고 프로그램 실행 부탁드리며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DB 연결 엔진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문제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폼텍디자인프로를 처음 사용해보려고 하는데요,

귀사에서 제공해주시는 폼텍 주소록 양식(샘플)파일을 열고 저장을 누르면 원본파일 보호를 위해 사본으로 저장됩니다.라는 메시지창이 뜬 후 저장을 하였습니다.

그러고나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자 제한된 보기에서 저장할 수 없으며 파일출처를 신뢰하며 저장하려는 경우 저장사용이라는 항목을 클릭하라고 떠서 저장사용을 눌러 저장했습니다.

그 후 자료관리-자료열기에서 파일을 열자 원본파일 보호를 위해 사본으로 저장됩니다. 라는 메시지창이 뜬 후 곧바로 acess violation at adress 00908994 in module design pro9.exe.read of adress 000000A9. 
이라고 떴습니다.
자료는 열렸는데 라벨디자인을 누르면 또 똑같은 영어메시지창이 뜨며 실행이 되지 않는데 옆 직원분 컴퓨터로는 이상이 없거든요..제 엑셀파일의 무엇이 문제일까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엑셀파일 자료열기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다음글 3107 주소용 라벨지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