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운받으신 "설치정보.txt"의 설치방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하지만 문의하신 증상만으론 원인 및 문제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허락되실 때 폼텍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패치 파일은 관리자 권한을 해제한 버전으로 일부 사용자 환경에 따라 예상하지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는 점 양해를 바라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파일을 이메일로 받아서 압출을 풀고 ade엔진 패키지를 설치 못했다고 뜨는데요...? 그리고 디자인프로9은 사이트에서 다운받는거랑 똑같이 관리자로 로그인하라고 떠요 어떻게 해야 해결할수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