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폼텍 초보자 가이드
자주묻는 질문(FAQ)
질문과 답(Q&A)
1:1 원격 고객지원
매뉴얼 모음
고객 맞춤형 라벨 제작
1:1 메일 문의
제품 구입처 안내
공지사항



 
 
[에러문의] Ade엔진
번호 : 15912 분류 : 에러문의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3-06-08 조회수 :150

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운받으신 "설치정보.txt"의 설치방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하지만 문의하신 증상만으론 원인 및 문제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허락되실 때 폼텍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패치 파일은 관리자 권한을 해제한 버전으로

일부 사용자 환경에 따라 예상하지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는 점

양해를 바라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파일을 이메일로 받아서 압출을 풀고 ade엔진 패키지를 설치 못했다고 뜨는데요...?
그리고 디자인프로9은 사이트에서 다운받는거랑 똑같이 관리자로 로그인하라고 떠요
어떻게 해야 해결할수있나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Ade엔진
다음글 프로그램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