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고객제안
 

 
 
입금확인 원합니다.
번호 : 21 분류 : 기타 작성자 : 등록일 : 2001-11-15 조회수 :2063

안녕하세요. (주)한국폼텍입니다.

김종수 회원님께서는 현재 결재가 완료된 내역이 없습니다.

[지불실패|카드번호 오류] 건으로 결재 오류가 발생한 것이
한건 있으며 실제 결제된 내역은 없습니다. 말씀하신 "여기" 버튼은
승인을 다시 하는 버튼이 아니라, 결재시 에러가 발생하여
에러가 밠생하여 실제 거래가 이루어지지는 않았지만,
혹시 모를 상황을 살펴보라는 버튼입니다.

주문 내용이 없다는 것은 결재된 내역이 없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필요 물품은 다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결제 시스템까지 확인하였사오니 잘못된 결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혹시라도 주문과 결제에 관해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지원팀에 문의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주)한국폼텍
TEL:031-982-4952
고객지원팀:080-300-2100


> 방금 라벨용지를 신청했는데 카드로 결제를 했더니 승인사항에 에러가 생겼어요. '여기'를 눌러 다시 승인을 하라기에 그대로 했는데 주문사항이 없다고 하네요. 주문과 대금지불이 이루어졌나요? 아니면 다시 할까요?
> 다시 할 경우 주문과 지불이 되었다면 두번하는 것이 될 것 같은데........
> 그리고 주문과 결재가 다 되었다면 제품을 보낼 때 품텍 정품 cd(버전 6.0)도 함께 보내주세요.(이벤트 약속이니까요) 폼텍 프로 5.0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6.0도 다운받아 쓰고는 있으나 정품 cd를 받고 싶어요
덧글 0
이전글 입금확인 원합니다.
다음글 디자인 프로 6 정품 프로그램 CD 못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