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중이신 컬러 라벨지의 급지 장애 문제로 인해
용지 평활도(거칠기) 조정에 대한 제안해 주신 것 같습니다.
제안해주신 관련 사항을 관련 부서과 협의한 결과
현재 메이저 제지사에서 원자재(컬러 원지)를 공급받아
저희의 합지(컬러일반지+점착제+후지) 공정을 거쳐
컬러 라벨지가 생산 판매되고 있는 중입니만 아쉽게도
평활도는 균일한 인쇄품질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어
저희만을 위해 컬러 원지의 평활도(거칠기)를 임의로
조정 공급받을 수 없는 점.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용지의 급지문제는 라벨지의 두께, 거칠기의 영향이 없다 할 수는
없지만 프린터의 용지 공급 메카니즘(급지 방식, 급지 롤러의 컨디션)의
영향이 보다 크므로 이 부분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검토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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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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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평택 이엔씨테크라는 회사에서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저희 회사제품은 폼텍 라벨용지 (흰색/하늘색CB3130)로만 사용하고 있으나 ,
최근 1년간 하늘색 종이의 급지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애로사항이 발생되었습니다.
프린터 노후화로 인한 급지feed패킹의 문제로 보았으나 , 해당 문제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흰색 용지는 기존 a4 / 폼텍 흰색 라벨용지 급지는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며
컬러 용지 (하늘색) 에서만 급지가 안되는것으로 구분이 됩니다.
컬러 용지는 3년전부터 사용해 왔으나, 약 1년전부터 발생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수동급지시에 손으로 우겨 넣다 시피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급지가 이루어 진다 해도 , 강제적인 급지로 인하여 인쇄 위치가 틀어지기도 합니다.
계속 사용해야 하는 용지이기때문에 문제점 개선을 건의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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