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한국폼텍입니다.
이니시스에 확인 결과 현재의 결재 시스템은
윈도우 XP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실제 테스트 결과에서도 XP에서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예상하기로 처음 결제 관련 플러그인이
온라인으로 설치될 당시에 어떤 오류가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결제 시스템이 동작을 하지 않거나,
사용하고 계신 윈도우 XP에 어떤 오류가 있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쪽에서도 확인 결과
카드번호 입력 오류나, 유효기간 입력 오류 이외의
시스템 버그 등에 의한 오류는 발생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종우회원님의 경우에는
윈도우 XP에 설치된 플러그인, 또는 윈도우 XP 자체에
어떤 이상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폼텍 매니아이신 이종우 회원님께서 알려주시는
정보는 항상 폼텍에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한국폼텍
TEL:031-982-4952
고객지원팀:080-300-2100
> 저도 카드결재로 몇번 오류가 난적이 있는데.....
> 윈도우XP를 쓸경우 거의 오류가 나더군요...
> 여러개의 카드로 시도를 해 보아도 아마도 XP와의 호환이 안되는것 같았읍니다. 다행히 멀티 부팅을 하고 있어서 윈도우ME로 시도를 해보니 첨 LG카드에서는 오류....BC카드에서 정상적인 승인이 떨어지더군요.
>
> 아무래도 이니시스 보안프로그램의 오류인듯 합니다.
> 담당자님은 빨리 확인 하여 주셔서 완벽한 결재 시스템이 되도록 만들어 주세요....(카드결재는 이중 부과 되는 경우가 많아서 낭패를 보는경우가 많거든요....^^)
>
> 오늘도 귀사엔 뭔가 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까요?
> 쓴쐬주에..족발 먹구 시포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