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고객제안
 

 
 
네. 오늘 발송이 완료되었습니다.^^.
번호 : 62 분류 : 기타 작성자 : 등록일 : 2001-11-26 조회수 :1947

안녕하세요.정성훈 회원님.

회원님의 명의 카드가 맞다면
잘못 결제된 내역은 없으십니다.

그리고 주문주신 물품은 오늘 발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제품 받아보시고
좋은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글을 올려주세요.

정성훈 회원님과 같이
저희 폼텍을 아껴주시는 분들이 있어
늘 발전할 수 있는 폼텍이 있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한국폼텍
TEL:031-982-4952
고객지원팀:080-300-2100


> 음....
> 카드 명의는 분명히 제 명의가 맞구요~~~
>
> 그럴수 있겠네요~~
> Windows XP의 IE 6.0버전이 쿠키값을 컨트롤하는 기능이 아주 별나니까..
> 음... 그럴 수 있을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
> 어쨌든 감사~~
>
> 글구... 배송/조회 해보니까 발송완료 되었다고 하네요~~~
> 우체국 택배라고 했나요..??
> 얼렁.. 잘 왔으면 좋겠당~~ ^^
>
> 그럼~~
>
>
>
>
> >
> > 안녕하세요. > >
> > 현재 확인결과 정성훈 회원님의 이름으로
> > 결재된 내역은 없습니다.
> >
> > 온라인 주문/입금을 제외하고 별도의 결재 내용이
> >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 > 혹시라도 정성훈 회원님 본인 명의가 아닌 다른 카드를
> > 이용하셨다면 저희쪽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 > 참고로,
> > XP의 경우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플러그인이 제대로
> > 설치되지 않은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 이는 브라우저 설정이나. 보안관련 옵션을 조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 >
> > 감사합니다.
> >
> > (주)한국폼텍
> > TEL:031-982-4952
> > 고객지원팀:080-300-2100
> >
> > > 안녕하세요..??
> > > 다름이 아니구요~~~
> > > 폼텍 쇼핑몰에서 방금 물건 구입 후 무통장 온라인 입금완료하였습니다.
> > > 그런데 카드결제가 영 시원치 않네요~~
> > > 무통장 입금보다는 카드결제를 더 선호하는데...
> > > 2번이나 오류가 났습니다.
> > > 제가 Windows XP를 사용해서 그런가..??
> > > 그래도....!!! 그럼되나..??
> > >
> > > 지금 걱정되는 건 2번 오류난것이 그냥 그것으로 끝났으면 하네요...
> > > 또 정말 결제가 되어서 그거 처리하느라 고생안하게... (그런 경험이 있어서요~~)
> > >
> > > 어쨌든 빠른 배송 부탁하구요~~
> > >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Kit 받았으면 좋겠당~~!!
> > >
> > > 카드결제 확인해 보세요~~!!
> > >
> > > 그럼~~
> > >
> > > *^^*
덧글 0
이전글 이런.. 카드결제 엉망~~!!
다음글 네. 오늘 발송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