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별도 사업자 회원등록 절차는 없는 상태이며 개인 회원으로 가입하셔도 관련 증빙서류(전자세금계산서등)는 사업자 명의로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 관련 할인/마일리지 혜택은 하위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고요. 할인/마일리지 혜택 안내 > > > 다른 문의사항으로 주신 일부 인쇄 누락은 디자인 내용에 이미지를 추가하면서 큰 이미지(사진) 원본을 그대로 사용하면 디자인 시 크기만 작게 재조정해 주는 경우 이미지의 고유 크기(용량)가 그대로 유지된 채 1개 이미지 용량 x 라벨 수량 만큼 전체 이미지 크기가 증가되기 때문에 프린터 스풀링 과정에서 출력 시간이 길어지거나 출력시 인쇄누락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하신 이미지 크기(용량)를 최적화(리사이징)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 9] 편집 화면에서 삽입된 이미지를 1회 클릭하고 오른쪽 마우스를 눌려 이미지 편집으로 들어가 화면 상단의 [리사이징] 버튼을 클릭하여 가로 크기만을 재조정해 주시면 이미지 출력 누락, 인쇄 속도 개선 및 오류를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 3145(108칸)용지 1칸에 전체 이미지로 Full로 채웠을 때 가정하에 권장 크기(가로 최대 145 픽셀 정도) (또는 이미지 편집 또는 뷰어 소프트웨어를 이용. 이미지(사진)크기를 적정크기 [화면에서 보시는 크기보다 약간 크게]로 삽입하여 적절히 줄여주신 후 사용) * 사용하시는 이미지 형식을 jpg 를 권장합니다. 제품과 관련해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사업자용 가입은 따로 없나요??
얼마 이상사면 할인 헤택이나 그런건 따로 없나요?
프로그램으로 프린트 하는데 간혹 5장중 1장에는 꼭 한개씩 인쇄가 안되는데 왜그런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