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 이라는 엑셀자료 변환기가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디자인 프로 9"과 "Microsoft AccessDatabaseEngine 2010"을 같이 제거 한 후 폼텍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프로 9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아 재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화일을 불러오기 하려는데, 필수 프로그램을 깔으라고 해서 깔아도 깔아도 메시지가 계속 뜨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네이버 다운로드 평가에도 이미 문제지적했던데 문제가 해결이 안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