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폼텍입니다. 폼텍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으로보아 원도우 환경에서 [디자인 이지] 필수 필요파일의 경로 위치가 잘못 지정되어 파일을 찾지 못하는 문제인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제품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폼텍 디자인 이지 설치 후 Formtec.mdb 파일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확인 후 다시 실행하십시요. 문구가 나와 연결이 어렵습니다.
설치경로는 c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에 그대로 설치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