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Q&A
 

 
 
[사용방법] 디자인프로9 잔렉
번호 : 16154 분류 : 사용방법 작성자 : Formtec 등록일 : 2024-04-09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코스틱폼텍입니다.

폼텍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혹 외국산 백신 또는 윈도우 기본 백신프로그램(디펜더)으로

인해 동작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실행 중인 보안(백신) 프로그램을 일시정지 시켜주시고 프로그램 실행 부탁드립니다.

 

이미지를 삽입하신 경우

디자인에 사용하신 원본 이미지(사진) 크기로 인한
문제로 속도 저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최적화할 필요가 있으며 다른 방법으론

디자인 파일(*dgz)을 복사해서 "다른 이름 저장" 후 몇 페이지를 지워

속도 체크를 해 보셨으면 합니다.

 

원인 파악을 위해

시간이 허락되실 때 저희 고객지원팀(1588-4952)으로  

연락주시면 1:1 원격지원등으로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폼텍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 1588-4952
상담시간 : 08:00 ~ 18:00 (토요일/일요일 휴무)
---------------------------------------------------
편리한 라벨! 폼텍
폼텍의 마음은 언제나.. "Yes"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
---------------------------------------------------


안녕하세요

디자인프로9 프로그램을 사용 중인데요
잘 쓰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프로그램 로딩이 느려지고 작업할 때 좀 버벅거려요

로딩이 느리다는 말은 처음에 파일을 열면 10페이지 시트까지 뜨는 속도가 많이 느리다는 거고, 이 때문에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서 재설치 하라고 해서 다시 설치도 해봤는데 여전히 느려요

어떻게 조치하면 될까요?





 좋아요 0
덧글 0
이전글 디자인프로9 잔렉
다음글 제품문의 (OBA-1141)